ものまね

 여섯시에 번쩍 눈을 뜨고선

자전거를 차고에서 꺼내는데 아.. 춥네요.
미적미적대다보니 어느새 일곱시 하고도 삼십분!!
게다가 헬멧 고글이 친구네 집에 !!

 네.. 제가 요즘 건강 상의 문제로 라이딩을 못하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나갈 채비부터가 드래곤볼 찾기입니다..

이제 좀 열심히 운동 하라는 의사의 조언대로 토요 라이딩을 가려고 하는데
초반부터 이렇게 되어서야 하하.

 도무지 집결지까지 맞출 자신이 없어 
합류 못하면 솔로잉이다 라는 심정으로
현충원 방향으로 슝슝 갑니다.

현충원을 지나는 그 순간 
정말 이산가족 상봉도 이런 심정이 아닐까

바로바로 트레인에 합류 합니다!



아직 살짝 땅이 촉촉하죠~



여긴 동학사 들어가는 박정자 삼거리 바로 전 언덕 정상~

사장님 표정이 아주 좋으시네요!


이번 코스는 마티를 거치지 않고

바로 공주방향으로 갑니다.


R500휠의 트레이닝 효과를 자꾸 강조하시는 한수형ㅋ



간만에 평페달로 참여해주신 종땡선수님. 

포쓰가 넘칩니다.


오늘 라이딩을 위해 음료 색까지 깔맞춤 하신 형민형.

터널을 지나기 위해 후미를 챙깁니다~


이제 출발 1분 전!



신호 대기중~

한참 지나고 나서 시내 지점이었던 것 같네요.


길선형님 몸이 좋으십니다 TㅁTb
언젠가부터 길선형님만 뵈면 입에 침이 고입니다..

갈적마더 특별히 챙겨주시는 고기가 떠올라서..


숙련된 라이딩 실력에 인상까지 좋으시다니 반칙!!입니다. 하하!
명구형님은 오늘 컨디션이 안 좋으신가봐요! ㅋ 

예전에 쭈욱 끌어주실때 생각나서 촐싹 뒤에 붙었는데 아~~


모두가 뭔가를 체크하시네요.
그 와중에 사장님도 표정이 .. 좋으십니다.

치아 신경치료로 마취가 덜 풀리셨다는데도 아아 엄청납니다.


잠깐 멈춘 틈을 타서 찰칵~

저도 TT 타고 싶어요 ㅠ


챡~



명구형님 친구분이라고 하셨죠! 오오 두분이 

팀메이트 포스가 철철~



처음 라이딩 함께 하셨는데,
제가 성함을 못 여쭸네요!!

파워젤 가방에 넣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드시라고 드린건데 ㅋㅋㅋ


한옥마을에서 다과회가 열렸습니다!

너무 좋아요!!

오랜만의 마티 역방향은 정말 길고 길군요..


샤방하신가..요?


나와 같은 펠트팀!!ㅋㅋ

하지만 조만간 바꾸시겠지..


오 디스 당하는 기분입니다.

제스쳐가 ..ㅋㅋㅋ


매번 보는 사발이지만, 넘 이뽀요!



포커스랑 헤드는 정말 천생연분같습니다. 




허허.. 이렇게 여유로울수가!!


이제 모두들 라이딩땐 나이키슈즈로 갑니다.

종땡선수님을 따라합시다.

여유가 느껴지십니당!


꾿꾿히 타시는 모습이 
제 과거를 반성하게 합니다!

전 지오 라이딩 때 도망간 기억이...


어... 어랏..
왜 사장님이 사진에 나오니
마티가 평지가 되어버렸지?!!

서벨로 티티의 위력인가 !!

마취때문에 많이 불편하셔 보입니다ㅠ



 

그리고 불현듯 나타난
마실삼아 대천 왕복하신 종문님!!!

더할나위 없는 날씨에 
멋진 분들과 함께 라이딩하여 
제 회복라이딩!인 이번 공주 라이딩은 참 즐거웠습니다!

한수형과 형민형이 낙차가 있으셨는데
회복하셔서 다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ㅠ

참, 마티 즈음에서 뵌 사윤형님도 반가웠습니다 ㅋ

가민이 배터리가 없어서 금방 꺼졌답니다.